본문 바로가기
긍정의 아침 선물

좋은글귀 명언모음 2944 삶

by AsOne Consulting 2024.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일 아침 좋은 글을 읽으며 긍정의 에너지를 얻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이죠. 오늘도 삶에 대한 하나의 글을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함께 즐겁게 시작해봐요! 😊

 


대부분 사람들은
삶을 마치 경주라고 생각하는 듯해요.
목적지에 빨리 도달하려고 헉헉거리며 달리는 동안, 
주변에 있는 아름다운 경치는 모두 놓쳐 버리는 거예요. 

그리고 경주가 끝날 때쯤엔 자기가 너무 늙었다는 것,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는 건 별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지요.
그래서 나는 길가에 주저앉아서 
행복의 조각들을 하나씩 주워 모을 거예요. 

- 진 웹스터 “키다리 아저씨”중에서…

우리 삶은 종종 마치 경주와 같다고 느껴지곤 합니다. 목적지에 가능한 빨리 도달하려고 고군분투하지만, 그 과정에서 아름다운 순간들을 놓치곤 합니다. 허둥지둥한 일상의 속에서 우리는 가끔 쉼없이 달리다 보면 어떤 것을 잃어버린 느낌을 받게 되곤 합니다. 🏃‍♂️💨

그런데 마침내 경주가 끝나고 나면, 높은 산 위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을 보며 우리는 생각하게 됩니다. "과연 내가 제대로 살아왔는가?" 그 때에야 비로소 우리는 삶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게 되죠. 🏞️💭

그래서 나는 이제는 길가에 주저앉고, 소소한 행복의 순간들을 발견하고자 합니다. 이제는 빠르게 달리지 않고, 주변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천천히 걷고 싶어졌어요. 함께해요! 🚶‍♂️🌸

 

 

여러분,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이 어떤 감정을 느끼셨는지 궁금합니다. 

나만의 특별한 순간들을 함께 나눠봐요! 

오늘 하루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하길 기대합니다. 😌💖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내일 또 긍정의 아침을 선물 해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글을 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