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의 아침 선물

좋은글귀 명언모음 2918 추억의 장소

by AsOne Consulting 2024.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아침의 시작을 좋은 글과 함께 하려고 합니다. 📚 여러분은 아침에 무엇을 읽고 시작하시나요? 저는 좋은 글을 읽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어요. 그럼 오늘의 글인 추억의 장소로 함께해 볼까요? 😊

 


추억의 장소

그 앞에 이렇게 사람이 붐비니 
종로서적도 여전히 번창하려니 했다. 
나 하나쯤 안 사줘도 사줄 사람이 많으려니 했다. 
그러나 그게 아니었나 보다. 경영난으로 문을 닫고 말았다니. 
내가 정말로 종로서적을 사랑했다면 다소 불편하더라도 사줬어야 하지 않을까. 
나 아니라도 누가 하겠지 하는 마음이 사랑하는 것을 잃게 만들었다. 
관심 소홀로 잃어버린 게 어찌 책방 뿐일까. 
추억 어린 장소나 건물, 심지어는 사랑하는 사람까지도 
늘 거기 있겠거니 믿은 무관심 때문에 
놓치게 되는 게 아닐까.

- 인터넷상에서의 좋은 글 중에서

추억의 장소

추억의 장소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마음에 남는 장소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장소일까요? 저에게 그런 장소 중 하나가 바로 '대구백화점'입니다. 그러나 최근에 이곳이 문을 닫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

이런 상황에서 나의 무관심이 이 장소의 소중함을 상실하게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구백화점이 번창하던 때에 더 관심을 갖지 못한 것이 후회스럽게 느껴집니다. 때로는 우리가 사랑하는 것을 지키기 위해서는 조금의 불편함도 감수해야 하는 법이죠. 🤔

우리가 소홀했던 관심 때문에 잃어버린 것이 대구백화점뿐인가 싶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이야기하고 싶은 추억의 장소가 있다면 무관심하지 않도록 마음을 다잡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 속에서 놓치고 있던 소중한 순간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여러분, 오늘의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추억의 장소 이야기가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감동이 되었길 바랍니다. 

매일매일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고, 나누며 행복한 아침을 맞이하세요! 

🌞 감사합니다. 😊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내일 또 긍정의 아침을 선물 해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글을 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