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의 아침 선물

좋은글귀 명언모음 2905 장애물

by AsOne Consulting 2024.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일 아침 좋은 글을 읽고 시작하는 특별한 순간. 오늘도 여러분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갖기 위해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오늘은 장애물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볼게요. 함께 감상하며 하루를 시작해 봐요. 📖✨

 


장애물

그대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도 없고 
하늘로부터 물려받은 것도 없는 처지라면, 
그대의 인생길은 당연히 비포장도로처럼 울퉁불퉁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수많은 장애물을 만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말라. 
하나의 장애물은 하나의 경험이며 
하나의 경험은 하나의 지혜다. 

명심하라. 
모든 성공은 언제나 장애물 뒤에서 그대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 이외수님의 하악하악 중에서…

장애물

어떤 이들은 특별한 물려받은 것이 없는 삶을 사라고 있습니다.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도, 하늘로부터 물려받은 것도 없이 삶을 살아가는 그들은 

마치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를 걷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도로 위에 수많은 장애물이 있습니다. 🛤️

하지만 여러분, 그 장애물에 두려움을 느끼지 마세요. 

왜냐하면 장애물 하나하나는 하나의 소중한 경험을 의미하고, 

그 경험은 또 하나의 소중한 지혜로 이어집니다. 

하나의 문제는 하나의 기회로 변할 수 있습니다. 🚀

끊임없이 닥치는 어려움 속에서 우리는 성장하고, 

그 성장이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듭니다. 명심해 주세요. 

성공은 항상 장애물 뒤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두려움을 이겨내고 도전에 맞서야 합니다. 💪

 

 

오늘도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긍정의 힘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우리 모두 함께 성장해나가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내일 또 긍정의 아침을 선물 해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글을 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