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의 아침 선물

좋은글귀 명언모음 2901 자신감을 기르는 5가지 공식

by AsOne Consulting 2023.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일 아침 좋은 글을 읽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죠. 오늘은 자신감을 키우는 5가지 공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함께 출발해 봅시다! 💪🚀

 


자신감을 기르는 5가지 공식

자신감도 자기 훈련에 의해 기를 수 있다. 
첫째, 나에게는 훌륭한 인생을 구축할 능력이 있다. 그래서 참고 기다린다. 
나는 '절대로 단념하지 않는다'고 마음속에 다짐한다.

둘째, 무엇이든지 내가 마음속에서 강력하게 소망하는 것은 반드시 언젠가는 실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래서 매일 30분간 내가 이루고 싶다고 생각하는 모습을 마음속에 생생하게 그려낸다.

셋째, 나는 자기암시의 위대한 힘을 믿고 있다. 
그래서 매일 10분간 정신을 통일하여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자기 암시'를 건다

넷째, 나는 인생의 목표를 명확하게 종이에 쓴다. 
다음은 한걸음 한걸음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해 가는 일뿐이다.

다섯째, 나는 진리와 정의에 따라 행동하지 않고는 어떠한 성공도 결코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래서 이기적인 목표는 세우지 않겠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의 협력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우선 남을 위해 봉사한다. 
사랑을 몸에 익히고 증오와 시기, 이기심이나 짓궂은 마음을 버린다.

- 나폴레온 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자신감

자신감은 누구나 키울 수 있는 능력입니다. 먼저, 나에게는 훌륭한 삶을 쌓아 올릴 능력이 있다고 믿어봅니다. 그리고 그 능력을 차곡차곡 키워가며 현실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단념하지 않는다는 다짐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기 위해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

또한, 내 마음이 강하게 소망하는 것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매일 30분 동안 나만의 꿈을 생생하게 상상하며 실현의 길을 찾아가고 있어요. 🌈🎨

자기 암시의 힘을 믿고, 매일 10분간 정신을 통일하여 자신감을 높이기 위한 긍정적인 자기 암시를 거는 것도 저의 자기 계발 과정 중 하나입니다. 🧘‍♂️💬

목표를 명확하게 정하고, 한 걸음씩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며, 성공을 위한 계획을 종이에 적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

끝으로, 성공은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이기적인 목표보다는 남을 위해 봉사하고 사랑으로 가득한 삶을 추구하며, 진리와 정의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지속적인 성공을 가져다준다고 믿습니다. ❤️🌍

 

 

여러분, 오늘도 함께 고민하고 꿈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신감 가득한 하루 되세요! 🚀😊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내일 또 긍정의 아침을 선물 해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글을 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