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의 아침 선물

좋은글귀 명언모음 2834 이 세상을 여는 창

by AsOne Consulting 2023. 9. 7.
반응형

이 세상을 여는 창


우리는 우리 스스로를
가둬 놓고 살고 있습니다.
서로를 못 믿으니까
마음의 문을 꼭꼭 걸어 잠그고
스스로 감옥에 갇혀 살고 있습니다.
 
사랑의 눈으로 마음의 문을 열면
세상은 더욱 넓어 보입니다.
세상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내가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리면
세상은 나를 가두고 문을 닫아 버립니다.
 
내가 마음의 문을 열고 세상으로 향하면
세상은 내게로 다가와 나를 열고 넓게 펼쳐 집니다.
내가 있으면 세상이 있고
내가 없으면 세상이 없으므로
분명 세상의 주인은 그 누구도 아닌
나 자신입니다.
 
내가 더 마음의 상처를 입었어도
먼저 용서하고 마음을 열고 다가가는
아름다운 화해의 정신으로
이 세상을 여는 작은 창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마음을 열어주는 따뜻한 편지 중에서...

 

마음의_문

마음을 닫고 갇히지 않고,

서로를 믿고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세상을 열어가며 더 나은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

마음의 문을 열고 세상을 바라보면, 

세상은 더 넓게 펼쳐지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는 마음으로, 

우리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이 세상을 향해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서,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

우리 모두는 마음을 열고 

서로에게 이해와 사랑을 베풀며,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마음을 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끼며,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

마음의열쇠

 

함께 서로에게 

더 많은 사랑과 이해를 주고 받으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갑시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내일 또 긍정의 아침을 선물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